본문 바로가기

DESIGN SCHOOL

[Design School] ○△□ 도형문제해결

 

 

 

 

씽크씽크아트랩

[Design School]  

○△□ 도형문제해결 회원작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그라미, 세모, 네모의 형태를 통해 점의 의미를 이해하고

다양한 다른 요소와 결합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착상 원리를 이해

 

 

제목 : 도형 디자인 (13세 作)

 "처음에는 입체를 상상하여 표현하기 어려웠습니다.

하지만 여러 번 반복할수록 쉬워져서 전체적인 디자인을 재미있게 구성하고

스토리도 집어넣어 뿌듯했습니다."

 

 

 

 

 

 

도형문제해결 -2차

 

남예진(14세)